읍면동 소식
㈜이고진, 군내면에 2천만원 상당 운동기구 기탁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1/17 [13: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군내면(면장 류충현)은 지난 16일 헬스기구 전문업체 ㈜이고진(대표 이종애)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써달라며 실내운동기구 40대(2천만원 상당)를 기탁해 왔다.

 

이날 포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범)에서 류충현 군내면장과 복지관 관계자를 비롯하여 이종애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이 있었으며, 기탁식에서 이종애 대표는 “기업의 이윤을 지역사회에 환원한다는 뜻에서 나눔을 실천하려고 한다”면서 “늘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군내면에서는 기탁받은 운동기구를 관내 경로당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류충현 군내면장은 “어르신들이 추운 날씨에 몸이 움츠러들기 쉬운데, 겨울철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 크게 도움이 될 것 같다”면서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포천시 가산면에 위치한 ㈜이고진은 1999년 설립된 국내최초 헬스기구 인터넷쇼핑몰로 2010년 본사 및 물류창고를 포천으로 이전하였다. 매년 지역을 위한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이런 공로로 지난 연말 포천시에서 2016년 이웃돕기 유공자로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