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2014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선정』인증 획득
포천시시설관리공단, 끊임없는 발전 노력의 열매를 맺다.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09/19 [16: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적자원우수기관인증 수여식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승한)이 「2014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19일 서울 JW메리어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수여식에서 정부 인증을 수여받았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고용노동부·교육부·산업통상자원부·중소기업청 등 정부 4개 부처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제도로써, 크게 인적자원관리(HRM) 분야와 인적자원개발(HRD) 분야에 대한 인증심사기준을 통해 우수기관을 선정하여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고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기 위해 시행하는 정부 인증제도이다.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7월 서류심사를 거쳐 8월 전문 심사위원들이 2일간 공단을 방문하여 현장심사를 진행하였다. 심사결과로 인적자원 개발을 위한 CEO의 인적자원개발 지와 노력, 인력의 활용과 배치 등 인력관리 부문은 물론, 성과평가제도 구축과 활용, 자기개발을 위한 동기부여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승한 이사장은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에 그치지 않고 환경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최우수 공단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직원의 역량을 개발하고 관리하여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은 2012년 날씨경영인증(기상청), 환경경영인증(국제표준화기구), 웹접근성 품질마크(한국정보화진흥원)을 시작으로, 2013년 가족친화기업(여성가족부), 일하기 좋은 기업(경기도), i-SAFE 정보보호마크(개인정보보호협회)와 2014년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에 이어 8번째 공인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달성하여 ‘변화와 혁신’을 위한 노력의 결실을 맺고 있다.

▲     © 포천플러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