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스포츠
포천시, 대구광역시 엑스코 경기관광박람회 참가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4/19 [07:3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김종천)는 지난 14일부터 3일 간 경기관광공사 주최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 in 대구에 참가하여 박람회장을 방문한 38천명 대구 시민을 대상으로 구리포천고속도로 개통 및 포천시 관광자원을 홍보하였다.

 

포천시는 경기관광박람회에 참가한 22개 도내 시군 중 최대 규모의 포천시홍보관에서 구리포천고속도로개통기념 미니카 레이싱, 로즈마리 화분심기 체험, 막걸리 시음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운영하였으며 대구, 경북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하였다.

 

이번 박람회에서 포천 관내 관광사업체 5개소(포천아트밸리, 허브아일랜드, 신북리조트, 어메이징파크, 베어스타운)실무자들은 포천 대표 관광지 공동홍보관을 운영하며 관람객들에게 포천 대표 관광자원을 홍보하였다. 또한 14()에는 경기관광설명회에서 대구시관광협회 여행사 20여 곳을 대상으로 여행사 맞춤형 포천여행코스를 소개하는 프리젠테이션을 실시하여 신규여행상품개발을 위해 노력하였다.

 

유우형 관광사업과장은 구리포천고속도로의 오는 630일 준공으로 서울에서 40분 이내로 진입이 가능하게 돼 앞으로 포천관광의 분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대구시민들이 포천 관광지를 방문하여 포천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