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경찰서(서장 전재희)는 4월 25일 부터 5일간 지역치안만족도 및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고객만족 컨설팅을 실시한다.
북부청 개서 후 첫 번째로 진행 되는 이번 컨설팅에서는 고객 접점부서의 인적・물적・시스템적 요소 전반에 대한 문제점을 분석하고 개선 방향을 마련하기 위해 지방청에서 선발된 컨설턴트 7명과 포천서 TF가 함께 진행한다.
주요내용으로는 지휘관 인터뷰, 고객만족특강, 현장모니터링, 업무 프로진단, 진원면담 등으로 이뤄진다.
고객만족특강을 진행한 박경운 경위는 고객만족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공감능력을 키우는 것이라며 그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이번 컨설팅을 진행 하겠다고 말했다.
전재희 포천서장은 컨설팅을 통해 내・외부만족도 관련 문제점을 인식 ・ 공유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수렴하여 질 높은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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