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 경기도4차산업 농업인마케팅 경진대회 대상 수상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9/12 [08: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진수) 지난 8일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 개최한 4차산업 농업인마케팅 경진대회에서 SNS 활용 농산물 마케팅 분야에서 대상, 사이버농업인연구회 활동 경진 분야에서 장려상 등 2개 분야에서 수상하는 기쁨을 얻었다.

 

이번 경진대회는 농업인에게 정보문화를 확산시키고, 급변하는 IT시대를 선도하는 정보화농업인을 육성하여 사이버마케팅 의식을 고취하고, 정보화 능력향상과 홈페이지·블로그 SNS 활동, 전자상거래 등 농업인정보화의 중요성 인식과 교류를 위해 마련된 자리로 농산물홍보 인터넷 포스팅 등 총 10개 분야에서 경진대회가 진행되었다.

 

SNS 활용 농산물마케팅 활성화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정희선씨는 이제 농업도 정보화시대이며 홍보 마케팅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블로그를 비롯 다양한 SNS 홍보채널을 통해 포천농업의 이야기를 담기 위해 꾸준히 배우고 노력한 결과 포천시가 오늘의 기쁨을 누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진수 농업기술센터소장은 급변하는 정보화시대에서 농업인에게 정보문화를 확산하고 사이버마케팅을 육성,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판매망을 지속적 발굴하여 농업과 IT기술이 융·복합한 4차산업과 및 전자상거래를 연계 추진해 농가소득을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