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내촌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7 [06: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내촌면체육회 주최로 제9회 내촌면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14일 내촌초등학교 운동장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김종천 포천시장과 포천시의회 정종근 의장을 비롯한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대회에는 면민 1,000명이 운동장에 모였으며, 대회는 2부로 구성되어, 1부는 노인경기 (어르신 낚시)를 포함한 총 9종목의 체육경기가 권역별 4개팀으로 구성해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2부에는 면민이숨겨둔 장기를 뽐낼 수 있는 노래(장기)자랑 시간을 마련하였다.

 

이종안 내촌면 체육회장은 성공적이고 안전한 행사를 위해 준비에 헌신을 다했고 체육대회가 개최될 수 있게 많은 협조를 해준 각 기관·단체장님 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면민의 건강진과화합을 목적인 행사인 만큼 즐겁고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대회사를 했다.

이에 최종기 내촌면장은 행사준비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준 내촌면체육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날 축사에서 지역현안에 대한 추진사항과 앞으로의 향후 계획에 대해 설명하여 내촌면민의 큰 박수를받기도 했다.

 

한편 이날 체육행사(1)와 노래자랑(2)까지 내촌면민들이 자리를 떠나지 않고 끝까지 자리를 께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으며, 내촌면체육회에서는 격년제로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다음 체육대회는 더욱 알차게 준비해 내실 있는 체육행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으며, 내촌면체육회는 오는 11월중 개최예정인 포천시 장애인 체육대회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다시 한 번 열정을 쏟을 예정이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