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상공회의소, 제3회 경제아카데미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31 [07: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상공회의소(회장 최윤길) 주최 경제아카데미가 산정호수 한화콘도에서 개최되었다.

 

올해 3회를 맞이한 이번 경제아카데미는 2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었으며, 포천시 소재 150명의 기업 임직원이 참여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대내외 위기극복을 위한 경영학적 지식이외에 인문학등 다양한 강의를 통해 기업들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인문학 특강을 비롯해 SBS ‘백년손님으로 유명해진 남재현 원장을 초빙해 건강한 삶에 대한 이야기와 가을에 어울리는 재즈공연 및 김종천 포천시장이 강사로 나선 2018년 포천발전의 비전 및 기업지원시책에 대한 특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해 진행했다.

 

김종천 시장은 포천 발전을 저해하는 여러 요인들을 극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권역별 발전전략으로 정주여건 개선과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 가겠다고 전해 기업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행사를 주관한 최윤길 포천상공회의소장은 번 행사가 다양한 대내외 위험성 극복을 위한 기업들의 성장발전과 지역경제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