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시중부희망복지센터, 지역아동들과 에버랜드 나들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지원으로 지역 아동들과 외부나들이사업 펼쳐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1/27 [12: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무한돌봄 중부희망복지센터(이하 중부센터)는 지난 25일 지역 아동·청소년들과 함께 에버랜드에서 외부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중부센터가 올해 초부터 진행해온 대진대학교 로타랙트 동아리와 함께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외부문화체험을 통한 멘토멘티 결속력 증진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지원으로 총 20여 명의 지역 아동·청소년들과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은 같이 공부하던 친구와 선생님 모두 함께 놀러갈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다.”며 기쁜 맘을 전달했으며 멘토로 참여한 봉사자들도 좋은 추억을 만든 것 같아 뿌듯하다는 감사의 뜻을 전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4년부터 계속해서 중부센터와 함께 지역 아동·청소년 위기가구의 지원을 위해 정기 가정결연 지원사업 및 프로그램 지원 등을 수행하고 있다.

 

중부희망복지센터는 중부권역(포천동, 군내면, 창수면, 신북면)의 위기가구를 지원하는 사례관리 전문기관이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싶은 주민이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대표전화 1577-5129 , 031-532-51979 번으로 연락하면 관련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