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행복한동행」왕방 가족캠프
어울림 한자리 행복 플러스 왕방가족 캠프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24 [05: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왕방초등학교(교장 김희정)는 지난21일 포천학생야영장에서 50여 가족과 교사들이 함께하는왕방가족캠프행사를 진행하였다.

 

학교와 가정이 하나 되어 학생들에게 새로운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실시한 가족 캠프는 교육공동체의 화합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희망의 시간이었다.

▲     © 포천플러스


이 행사는 마음 열기, 에코로프, 학부모님과 함께하는 도전활동, 명랑가족 운동회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속 에서가족 간의 화합을 다지고 봄이 한층 짙어진 자연 속에서 함께 웃고 즐기면서 가족 모두가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

 

가족캠프에 참가한 한 학생은 평소에 부모님과 함께하는 시간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함께 재미있는 놀이 활동을 하며 크게 웃을 수 있는 오늘이 너무 즐거웠다.”라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캠프에 참가한 학부모 회장은 우리 가족에게도 물론 즐거운 추억이 되었지만 왕방초등학교의 여러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기쁨과 즐거움이 배가 되었고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흡연예방교육과 연계하여 이루어져서 건강에 대해 가족들이 함께 생각해 보는 기회까지 마련되어 교육적으로도 매우 의미가 높은 행사가 되었다.

 

왕방초등학교 김희정 교장은 우리 학교 비전처럼 앞으로도 왕방 교육가족과 함께 어울리는 자리를 많이 만들어 더불어 성장하는 학교를 만들고 밝은 미래의 주역을 건강하게 키우겠다.”고 밝혔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