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신북면, 행복나눔 반찬지원사업 발대식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25 [04: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신북면행정복지센터(면장 양영근)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전부길)23일 한전KPS포천사업소와 포천순복음교회, 주식회사 오뗄 및 김상만 자원봉사자의 후원으로 진행하는 행복나눔 반찬지원 사업발대식을 열고 반찬이 필요한 신북면 내 취약가구 15가구에 대해 반찬을 배달했다.

 

이 사업을 통해 취약가구에 밑반찬 지원과 함께 말벗서비스와 안부확인을 실시해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강화하고 지역사회 안전망을 구축할 예정이다.

 

신북면행정복지센터 양영근 면장은 삶의 질이 나아졌다고는 하나,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삶을 팍팍하게 느끼고 살아가는 분들이 많다이번 반찬지원 사업을 통해 저소득 주민들이 지역사회의 온정을 느끼셨으면 한다면서 신북면행정복지센터에서도 주민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최금식 위원은 한 평생을 신북면과 함께하며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잘 알고 있지만, 협의체 위원으로서 그 분들을 돕는 데에는 한계가 있었다후원해 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한전KPS포천사업소 한마음봉사단 박창남 팀장은 한마음봉사단이 작게나마 지역의소외계층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 책임감을 갖고 비가 오나 눈이오나 대상자 분들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며 반찬 배달사업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신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위 사업 외에도 군멘토링 사업과 봄나들이사업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