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포천시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 7월 주말자기개발활동 心 봉사 실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7/24 [05: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쉼터선교복지요양원과 연계해 21일 주말자기개발활동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쉼터선교복지요양원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 소통해 청소년 개인의 인성 발달과 사회성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궁극적으로 청소년의 전인적인 성장을 도모하고자 실시되었다.

 

이날 청소년들은 전문강사로부터 화분 심기에 대한 전반적인 이론 수업을 듣고 어르신들과 함께 화분에 국화를 심었으며, 요양원 시설 청소까지 실시하는 등 쾌적한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참가한 한 학생은 심봉사 활동을 통해 여러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으며, 앞으로도 활동에 잘 참가하여 더 많은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하였다.

 

국화 심기에 도움을 준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체험을 통해 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 청소년들이 어르신들과 함께 화분 심기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강의를 하는 동안 뿌듯했고, 앞으로도 자원봉사에 더욱 힘쓰겠다고 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