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시시설관리공단 마홀수영장 고객 간담회
CEO의 현장 목소리 청취로 정부3.0 활동 지속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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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14/11/02 [00:09]  최종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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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승한) 마홀수영장에서는 지난10월 29일 『정부3.0』추진 활동과 연계하여 ‘마홀수영장 활성화를 위한 고객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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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승한 이사장을 비롯한 포천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들과 마홀수영장을 이용하는 고객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의사항 및 문의사항 등 고객들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고 수렴하여 수영장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실시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평일에 이용이 가능하도록 휴장일 변경, 진입로 신호등 설치 등 수영장 이용에 대한다양한 건의사항이 쏟아졌다.

 

이에 김승한 이사장은 고객들의 지적과 건의사항을 빠른시일내에 시정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마홀수영장이 될 것을 약속하였으며,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부탁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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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천시시설관리공단은『정부3.0』활동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함께 발전하고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정의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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