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포천그린농업대학원, 강소농 역량강화교육 결과 발표회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11/27 [01:0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그린농업대학원(학장 서장원)은 지난 25일 포천아도니스호텔에서 60명 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강소농 역량강화교육 결과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번 결과 발표회는 포천그린농업대학원 농업경영CEO과정 학생들이 개인 경영이념발표로 전략전술과 비전 등을 발표하고, 전통문화배우기 시간을 마련해 경기민요 강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소식지, VMOS, 결과자료집 등을 통해 1년 동안 배워왔던 교육 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전시했으며, 특히 홍성철 학생회장을 비롯한 28명의 PPT발표를 통해 그동안 배운 것을 활용함으로써 자신의 농장을 자료와 함께 전문적으로 소개해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발표회로 대학원생들이 농촌경영리더로서 전문적인 역량이 한층 더 강화되고 이를 활용해 포천 농산물을 홍보하는데 좋은 바탕이 될 것이다”며, “내년 포천그린농업대학은 그린농업학과 50명, 6차산업학과 50명, 대학원 30명을 모집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포천그린농업대학은 2005년에 신설되어 10기 695명, 대학원 28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현재 10기 대학은 그린경영학과, 농업마케팅학과 2개과 90명, 농업경영 CEO대학원은 28명이 재학 중에 있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