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가산도서관 개관기념 북콘서트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12/17 [22: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 16일부터 2일간 가산도서관 개관기념 북콘서를 개최했다.

 

지난 11월에 시립 제6호 도서관으로 문을 연 가산도서관에서는 그동안 ‘엄마와 함께하는 책읽기’, ‘토요 만들기 교실’ 등 많은 개관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에 진행된 북콘서트에는 가산초등학교 어머니회 회원 및 경복중학교 학생 등 도서관 이용자 1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아동문학가 김중철, 서양화가겸 작가인 박희숙 선생을 초청해 ‘아름다운 그림책 이야기’와 ‘교과서에 나오는 명화’을 주제로 강의 및 작가와의 대화시간이 마련됐다.

 

특히 부산국제합창제 아카펠라부분에서 금상을 수상한 아카펠라그룹 원더풀의 공연이 어우러져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북콘서트에 참석한 오은경(가산초등학교 어머니회장)은 “문화소외 지역인 가산면에서 북콘서트를 비롯한 여러 가지 도서관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너무 좋다”며, “지속적인 문화프로그램을 마련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 중학교 학생들과 함께하는 청소년을 위한 북콘서트와 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를 위한 북콘서트를 기획중이며, 매주 토요일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할 계획으로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가산도서관 프로그램에 참여 할 시민은 포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538-3981)로 문의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