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어린이들과 함께 한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노블레스 오블리주’회원들 지역아동센터 방문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12/24 [05: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사)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서장원)에서는 22일, 사회 지도층 인사들로 구성된 제3기 ‘노블레스 오블리주(Noblesse Oblige)’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아동센터2곳을 방문하여 어린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고, 학용품을 전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산타 해피 크리스마스”프로그램은 사회지도층들이 자원봉사활동에 솔선수범의 정신으로 적극 참여함으로써 자원봉사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소외된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계기를 마련하기위해 실시됐다.

 

▲     © 포천플러스

이번 노블레스 오블리주 “산타 해피 크리스마스”프로그램에는 포천시의회 정종근 의장과 이희승, 서과석시의원, 포천교육지원청 박돈영교육장, 포천축협 이한인조합장,포천굿모닝뉴스 한진수회장, 영진산업 조순환상무 등 노블레스 오블리주 회원10여명이 참여해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했다.

 

이날 포천시의회 정종근의장은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항상 씩씩하고 건강하길 바라며, 나라와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여러분이 되길 바란다”라며 일일이 격려했다.

 

윤길현 센터장은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주신 노블레스 오블리주 회원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자원봉사활동이 문화 로 확산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