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2014년 감사의 날 진행
교육문화프로그램 , 한땀어울림교실 잔치 한마당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4/12/26 [23: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범)은 지난23일 2014년 감사의 날 “교육문화프로그램 및 한땀어울림교실 잔치한마당”을 복지관 3층 강당에서 진행했다.

▲     © 포천플러스

1부 감사의 날 순서로는 1년 동안 포천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후원과 자원봉사자 12명에게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연천수자원공사 임진강 건설단과 뚱솥곰탕 김희정 대표, 삼성디지털프라자 선단점 손득호 대표, 조희미용실 박신자 대표 등 후원자 9명과, 우수 자원봉사자 선정된 대진대학교 총동아리연합회와 포천일고등학교 강조훈, 포천고등학교 김소은 학생 이상 3명과 복지관 교육문화프로그램에서 수고한 강사들을 위한 감사장 전달식과 파크골프대회에서 수상한 인원에 대한 시상식이 열렸다.

 

▲     © 포천플러스

2부에서는 교육문화발표회와 한땀어울림 패션쇼, 노인복지관 초청 난타공연과 마술쇼가 진행되었다. 또한 3층 작업치료실에서는 그 동안 준비한 작품들을 전시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서예교실 작품들과 PoPo 잉글리쉬 빌리지에서 수강한 학생들이 작성한 영작시, 냅킨아트교실에서 만든 작품들을 전시하였다. 서예교실 작품으로는 총 18점, 영어 시 작품으로는 4점, 냅킨아트교실 작품 다수를 전시하였다.

 

교육문화발표회는 첫 순서로 해피뮤직바스 참여 아동들이 아름다운 악기연주를 통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다음 순서로는 한땀어울림교실 회원들의 패션쇼 공연이 진행되었다. 그 동안 손수 제작한 작품들을 착용하고 직접 무대에서 패션쇼 공연을 펼쳤다. 패션쇼가 끝난 이후 패션쇼에 대한 신청과 문의가 이어졌다. 마지막 순서로는 노인복지관 난타공연팀과 마술공연팀을 초청해 교육문화 발표회 자리를 더욱 빛내 주었다. 난타공연의 경우 공연에 참여한 노인들의 열정적인 공연으로 관람객으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마술쇼는 신기하고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공연단이 40여명, 지역주민들7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참석한 다양한 계층의 관람객들은 작품전시와 공연단의 무대에 큰 박수와 호응을 보이며 서로 교감을 나누며 소통이 되는 장이었다. 또한 공연을 관람한 관람객들은 다음 발표회에 대한 기대감과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2015년에도 포천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을 위한 좋은 프로그램과 문화공연 교육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며,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포천종합사회복지관(031-533-4105)으로 문의바람.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