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2015 포천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개최
김희겸 경기도행정2부지사, 서장원 포천시장 등 각계 인사 200여 명 참석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5/01/07 [01:1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2015년 포천상공회의소(회장 최윤길) 신년인사회가 6일 용정회관 3층에서 개최됐다.

▲     © 포천플러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김희겸 경기도행정2부지사, 서장원 포천시장, 김영우 국회의원, 최윤길 포천상공회의소 회장, 정종근 시의장과 시의원단, 윤영창. 최춘식 도의원, 김충환 포천경찰서장, 박돈영 포천교육장, 서삼기 포천소방서장, NH농협 포천시지부장, 김관수 포천우체국장, 이한인 축협조합장, 이근영 대진대학교 총장, 최영주 포천시새마을지회장, 각 기관단체장과 각계 인사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 최윤길  포천상공회의소 회장    © 포천플러스

최윤길 포천상공회의소 회장은 신년사에서 “희망이 넘치는 2015년 청양의 새해가 밝았다, 모든 회원님들의 꿈과 희망이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며, 훌륭한 인재들을 정착시켜 지역기업에 근무하고 생활 할 수 있는 복지와 사회생활 환경기반 시설과 기업근무환경 개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다함께 힘을 모아 기업들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들어 달라”고 전했다.

▲  서장원  포천시장   © 포천플러스

서장원 시장은 축사에서 “2014년은 매우 힘들고 어려운 한 해였다”면서 포천시는 국내외 안팎의 어려운 경제적 여건을 타개하기 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고 전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장자. 용정. 포천에코그린 등 7개 산업단지 조성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구읍지구에 행복주택과 택지를 조성, 일자리 창출과 함께 안정적인 주택공급과 정주여건 개선으로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겠다“고 말했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김희겸  경기도 행정2부지사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김영우  국회의원     © 포천플러스
▲ 정종근  포천시의회 의장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정의선 기자 pps4330@naver.com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5년 축산악취개선 공
많이 본 뉴스
광고